micro 5pin 충전기를 꽂은 상태로 책상에서 떨어뜨려서 충전단자가 한방에 나갔네요 - 상품후기 - 에스모도 공식사이트 (보조배터리 전문업체)

지금 가입하고 바로 사용가능한 3000원 받아가세요! 〉

오늘 하루 열지 않기
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후기

상품후기

 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micro 5pin 충전기를 꽂은 상태로 책상에서 떨어뜨려서 충전단자가 한방에 나갔네요
작성자 e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19-05-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00

음질도 좋고 블루투스 감도 좋고 디자인도 작고 멋있습니다. 간결하면서 실용적인 버튼 기능에 sd카드 및 지원되는 단자가 많아 좋았습니다.


경품으로 받아서 1주일간 잘 쓰다가 집에 온 손님이 단 한번 떨어뜨리는 바람에 전원부에 단순하지만 치명적인 손상을 입고 버리게 되었습니다.


이미 충전돼있던 전력이 있어 작동도 정상으로 되고, 충전기를 꽂은 상태에서 단자를 위쪽으로 꾹 들면 충전 빨간불이 뜨길래 단선인듯 싶었습니다.


기기 가격이 16000원 인데 AS 보내서 기판 갈면 수리비가 더 나올 것 같기도 하고, 어쩌면 고칠 수 있을까 싶어 다 방전시킨다음 열어보니 다 정상인데 딱 그 충전단자와 기판이 연결되는 5개 라인부분중 3개 라인이 딱 깨져서 단선돼있네요


납땜을 할 수는 없었고, 떨어진 부분에 뭔가 덧대서 물리적으로 이어보려 했으나 잘 되지 않아 버리기로 결심하였습니다.


기판이 배치된 구조상 5pin 포트를 단단하게 지지해주는 구조물이 따로 없고 기판에 고정된 부분이 다입니다.


충전기를 꽂은 상태에서 그 부분으로 약 1미터 높이에서 떨어뜨리면 5pin 포트를 통해 기판에 바로 힘을 받게 되면서 기판 끝부분이 깨집니다.


정말 치명적인 약점이네요. 외관상으로도 5pin 포트가 케이스와 모든 방향에서 이격되어 있어 허공에 떠 있는 형태입니다.


5pin 포트와 케이스간의 틈새를 실리콘 마감같은걸로 메꿔놨다면 더 단단한 지지를 받아 안 깨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. 아쉬웠습니다.


계속 사용하시는 여러분들은 절대 떨어뜨리지 말고 사용하세요. 떨어뜨리더라도 충전기를 꽂은 채로 떨어뜨리지 마세요. 한방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
717 에스모도 큐브형 블루투스 스피커
SMODO-105
micro 5pin 충전기를 꽂은 상태로 책상에서 떨어뜨려서 충전단자가 한방에 나갔네요 HIT e**** 2019-05-27 200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